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2023년 하동세계차엑스포 동시통역을 지원했어요.

Carpe Diem/Our Diary

by TOS_lab 2023. 5. 19. 19:38

본문

728x90

 

틴지오브소울은 2023년 하동 세계차엑스포에 통역으로 참석했어요.

하동에서 열리는 축제를 내려갈까 고민 중이였는데 때마침 요청이 와서 생각하지도 않고 승낙을 했어요.

 

서울에서 하동가는 길은 멀기는 했지만 하동에 도착해서 지리산을 본 순간 피로는 사라졌어요.

지리산에 위치한 하동은 언제나 봐도 너무 아름답고 푸근했습니다.

 

통역이 끝난 후 잠깐동안 다원 부스에서 차 한잔 했어요. 하동차는 보성차와는 다르게 목 넘길때 풀향이 올라와요.

보성과는 그리 멀지 않지만 조그마한 자연환경의 차이가 이렇게나 차 맛을 다르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신기했어요.

 

 

틴지오브소울은 다원과 지자체와 협업을 통한 지속가능한 로컬 경제를 꿈꿉니다.

오늘도 이런 경험을 통해 꿈에 한 발 다가서고 있어요.

 

 

보성과 하동의 차 맛의 차이는 녹차에서 더 극명하게 드러나요.

청차나 홍차는 산화되면서 자연 그대로의 맛이 시간의 맛으로 변화하거든요.

 

죽림다원의 우전을 만나보세요. 하동차와는 다른 보성차의 느낌을 느끼실 수 있어요.

 

[죽림다원 2023년 햇차] 유기농 프리미엄 우전 - 리더를 위한 최고의 녹차(40g)

[죽림다원 2023 햇차] 유기농 우전 티세트 (80g)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